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채
밴드랩 Bandlab 작곡과 화성학
머리말
유페이퍼
|
채일권
|
2024-10-26
10
읽음
0
0
0
1 / 59 목차보기
처음
1 / 59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채
채일권
머리말
작가소개
밴드랩 가입과 로그인
기존프로젝트와 새프로젝트
SongStarter인공지능작곡
suno 인공지능작곡
보컬악기별분리 가우디오,Simple Stems
멜로디코드따기 Melodyne 5
코디파이 코드분석
코드분석어플
인공지능 뮤직비디오 제작
뮤즈스코어 조옮김자동코드변환
미디파일 내보내고 가져오기
EDM 한곡 초간단 완성
자동 마스터링
밴드랩기능설명
밴드랩사운드
보컬리믹스는 리전스트레치
밴드랩 FX이펙트 58가지
이펙터 나열순서
Amps & Cabs 4가지
앰프 셋팅 5가지
Pedals
Delay 4가지 (공간)
Distotion 10가지(왜곡)
Enhancer(강조) 3가지
Dynamics 10가지(컴프레서)
Modulation 13가지(코러스)
Pitch Shift 2가지
Reverb 4가지 (공간)
Tone 4가지(필터,EQ)
Utility 4가지
전자기타 멀티이펙터
장르별 전자기타 이펙터 설정
샘플러
믹싱과 마스터링
화성학은 쉽게 가자
장조와 단조
다이아토닉코드 34화음원리
박자의 의미
인트로
아웃트로
화음원리와 21개 코드
리하모나이즈
장조대리코드
단조대리코드
코드의 마침 원리
도미넌트모션,세컨더리도미넌트
2-5-1과 Related 2m7
증4도 대리화음 2도b7th
전조
텐션
전위코드
모달인터체인지
라인클리셰
5도권
카멜롯휠
밴드랩 단축키
판권 페이지